본문 바로가기
개인활동+잡동사니

쏘주한잔

by 채타로 2022. 3. 9.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오늘은 대선투표일(쉬는날)ㅋ

저는 쉬는날은 진짜 거의 아무것도 안하는데
우리 이웃님들은 정말 훌륭하십니다!

그런저는 침대와콜라보가 아주잘맞아
행복을 만끽하는 중!! 투표는 해야겠단 생각이
뙇!! 다행히 투표소가 가까워요~

투표소가 아파트단지 관리사무소라
츄리닝줏어입고 쓰래빠끌고 투표소로 향했는데

ㅎㅎ 줄이 엄청길게 서있더군요 ㅠㅠ

마침 친구놈 전화와서 잠깐들린다길래
오라해쮸!!

저는 무사히 투표를 마쳤고
친구놈도 무사히 만나서 뭐 딱히
갈곳도 없고 딱히 배도 채워야하니
뭐 어쩔수없이...

소주나 한잔 하는거쥬 뭐 ㅎㅎ

그럼 맛있게 먹고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츄리닝만 입고나왔더니 밤되니까 좀 츕네요ㅎ

우리 티친님들 이웃님들 남은하루 행복하시길..

P.S / 뭐라도하나 포스팅글 올려야될것같아
일상 글 하나 올립니다ㅠㅠ

 

 

2022.03.06 - [개인활동+잡동사니] - 채타로의 오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