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활동+잡동사니

승인떨어졌어요! 축하해주십시오 여러분!!ㅋ

by 채타로 2022. 3. 4.
반응형
728x170

하하하하~ 하하하하~ 하하하하~ ㅋㅋ

구글에드센스 승인났는데 여적 그것도
모르고 있었네요 ㅋㅋㅋ

2월16일 신청~3월4일 오전 승인!!

한2주정도 걸렸나봅니다 ㅎㅎ

원래 성격이 조금 무딘편이고 기다리는것에
대해 집착을 안하는편이라 신경안쓰고 있었는데
G-MAIL 확인하다보니 승인메일이 뙇!!
기분이가 좋습니다요 ㅎㅎ 역시 약속의 금요일!!

오전 9:46분에 승인떨어졌는데 ㅎㅎ
오후 2시 다되서 발견한 나 아 어쩔 ㅋ

어찌되었던 뭐 아직 어떻게 할지는 모르는데
광고가 달렸으니 또 무디게 소처럼 가다보면
또 무언가가 달려지겠죠?!


이왕 이렇게 된거 축하해주세요~!!

비트좀 주시구요 풍악도 좀 울려주세요~ㅋ
듐칫 듀듐칫칫~♬ 둠둠타~ 둠둠타~♪
자진모리 말고 굿거리장단으로 주세욥! ㅋ

이게다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우리
티친님들의 덕분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항상 감사드립니다!

많은응원은 아니더라도 응원 부탁드려요!!

이상! 오늘의 타로~가 아니구나 저의 개인적인
소소한 생활정보!!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