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활동+잡동사니

아니요 저기요 여러분들 잠시만요 ㅠㅠ

by 채타로 2022. 3. 7.
반응형
728x170

고수님들 도와주십시오!!!!!!!!!

이것좀 잠시잠깐 봐줘보실래요??

어휴 정말 못살겠지 뭐람,,

이웃님 삼악산 심도사님글보고 저도
방금 확인해보았는데요! 저품질??!!
인가 뭔가 그거요!!

검색유입 0 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저품질이 아니라 뭔가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제가 이제막 시작한지 한달 조금 넘었는데요!!
ㅋㅋㅋㅋ뭐가뭔지 모르겠어요 아앜ㅋ


궁한것좀 여쭤볼께요 고수님들!!!

1.다음 검색창은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치던
한글로 검색어를 치던 안나옵니다 조금 검색해보니까
검색어 신규등록하래서 등록은 하긴했어요!

이렇게 대응하는게 맞는건지요!!???


두번째 궁금한거 !!

네이버검색창엔 블로그주소를 치면 검색이 안되요
근데 한글로 타자를 치면 몇개 검색이 됩니다.
이게 뭔가요??

네이버도 검색어 신규등록 이런게 있나요??!!
으앜!! 근데 얘는 검색해도 등록창 같은게 안나옵니다!


마지막 세번째로 궁금한거요!!

구글은 제가 아무것도 안했는데 검색이
바로 됩니다 이거 왜그런건가요!??
아시는분 계실까요?!!

부디 아시는 분들계시면 꼭꼭 알려주세요!!

정말 못살겠네 정말 어휴,,,

이런것도 여적모르고 블로그를 하고
자빠져 있었다니 어휴 정말..
창피하네요ㅋ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