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3/17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3. 17.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수요일이 후딱지나가고
목요일이 왔네요!!

간만에 어반 자파카가 부릅니다
-목요일 밤-
▶■
♪♬♩~♪♬♩~♪♬♩~♪♬♩~
(재생버튼 클릭시 노래 안나옴)


오늘의 보기는 1960년대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서민에게 친숙해지게 된 음식인데요,
현재2022년! 거의 60년동안 먹는방식땜에
논란이 되고있는 음식이 되겠습니다!

그음식은 이름하야!! 바로~~!
탕 탕탕탕 탕 탕수육 입니다~!!


자 바로 선택해주세욥~!!

1번 부먹! // 2번 찍먹!!

부먹VS찍먹

부먹VS찍먹 과연 여러분들은
어떤선택을 하실까요??!

선택의 도움이 될수있도록 부먹파VS찍먹파 의
논쟁이 있었던 장면을 잠시 보고 가시겠습니다!

볍신들 인거 같은데 똑똑해,,,뭔가 부럽다,,, 


자 부먹 찍먹 선택하셨나요?!!!
저는 참고로 찍먹 취향임을 알랴 드림ㅋ
선택하셨으리라 믿고!
바로 부먹1번 컨디션 카드 확인토록
해보겠습니다~!!


1번 부먹 컨디션!

7번 팬타클(동전)

오늘은 물질적으로 풍요함을 느끼는
컨디션 입니다!!

"어?! 뭐여?! 오늘 내주식이 왜 떡상하지??!!"
"수익났으니까 빨리 팔아야징 ㅋ"

여기서 수익내고 그쳐야 되는데
사람마음이 이게 이렇습니다,,

"아 이거 어따 또 올라타지?! 으히히"
"아 아녀,,자중하자!! 자중!!"
"아녀 오늘은 여기다 들이대까?!!"

네 이런 상황이 연출될수 있는컨디션
으루다가 확인이 되네요 ㅋ

오늘은 그동안 준비해왔던것이
좋은 수확물로 돌아올 컨디션입니다.
그에 안주하지 않고 수확물을
더 불리기위해 고민하는 컨디션이네요!

행복한 고민하고 자빠,,아니 있네요!! ㅋ

네~! 이렇게 부먹 컨디션은 좋은등급의
컨디션인 걸로! ㅋ


자 이어서 2번 찍먹!! 을 선택하신
컨디션을 보도록 할께욧!

2번 찍먹 컨디션!

3번 검


아,,찍먹을 선택했더니 칼이 세개나
심장에 찍히네,,, ㅠㅠ 아 내심장,,,크흡,,

오늘 3개의 칼이 심장에 꼽힌것처럼
3번의 마음의 상처를 입을 컨디션 입니닷!

거기다가 비까지 내려,, 어휴 주변에서도
안도와주네 어휴,,킹받아,,,

1.담배가 안빨려서 봤더니 필터앞부분
찢어져 있음 "아 내심장!!"

2.아니 주식 다른종목들은 다 시뻘건데
왜 내꺼만 시퍼럼??!! "아 내심장!!"

3.머여,,참을수 있을줄 알았던 급똥을
화장실 문앞에서 바로!!!! "아 내팬티!!"

ㅋㅋㅋ위 상황들은 사실이 아니니
근심걱정 마세요 ㅎㅎ

문지방에 새끼 발가락을 찧을수도 있구요!
손톱을 너무바짝 깎아서 손톱살이
부을수도 있구요!
계란을 떨어뜨려서 깨뜨릴수도 있어요!ㅎㅎ

헤어샾에서 머리를 했는데 마음에 안들수도,
네일이나 패디큐어를 했는데 그닥일수도,
오랜만에 입은 봄옷 왠열??!! 이거 누구옷이니?!
안맞을수도 ㅋㅋㅋ


아니면 상대방에게 3번의 마음의 상처를
줄수도 있어요.

"오빠 내가 잘못했어 잘할께"
"됐어 꺼져 너랑은 이제 끝이야"
"오빠"
"꺼져!!"
"오빠,,,,"
"꺼져!!!"

에이 나쁜놈,,, ㅋㅋ

하,,오늘 찍먹컨디션 어렵네요 ㅎㅎㅎ
네 뭐 어쨋든 이런 컨디션입니다!!
찍먹 컨디션인 여러분들은 오늘
알아서 퐈이팅 하세요! 저도 찍먹을
선택해서 지금 타자치면서도 눙물이 ㅋㅋㅋ


즈아~~ 오늘도 이렇게 채타로식 타로카드로
여러분들의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재미로 소소하게 보는것이니
컨디션 해석에 크게 개의치마시고!
연연해 하지 마시고!!
나의 컨디션은 내가 만드는 것!!!

이상! 오늘의 타로!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