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3/16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3. 16.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우와 벌써 수요일이에요!

오늘의 추천노래!

 

오랜만에 다섯손가락이 부릅니다

-수요일엔 빨간 장미를-

(재생클릭) ♩♪♬~  ♩♪♬~  ♩♪♬~

(재생 클릭해도 노래 안나옴 ㅋㅋ)

 

오랜만에 들어도 명곡이네요 음하하~

아 됐고 바로 초이스!! 으엌~!

선택해 주세요~!!


보기1번 물냉! // 보기2번 비냉!

 

물냉과 비냉은 선호도가 확실하쥬??

전 참고로 물냉은 1년에 한번정도 먹을까 말까?! 

비냉은 1년에 두번정도 먹을까 말까 ㅋㅋ

원래 냉면을 좋아하진 않아서,, 먹을기회가 있다면

전 비냉을 택핼래요!!

 

자 여러분 선택하셨나요?!

 

물냉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부터 확인해 볼께요~!


1번 물냉!

소년 컵

오늘은 어떠한 일에 있어서 신박함을

과감히 보여주는 컨디션 입니다!

 

아이디어 회의때 누구도 생각못한

그런 신박하고 상콤한 생각을 뙇!

나 4차원 어쩔? ㅋ

 

윗사람이 도대체 그딴생각은 어디서

나온거냐며 쿠사리를 뙇뙇!!

 

뇌세포 어따 둿냐며 냉장고문

열어서 두리번두리번 확인을 뙇뙇!!

 

안그래도 여린가슴! 갑자기 쌓였던

설움이 폭발해 깊은빡침이!!

뙇!뙇!뙇! 

위 상황은 사실이 아닙니다 ㅋㅋ

다소 가볍게 상황풀이 한것이니

오해는 없으시길 바래요 ㅋㅋㅋ

 

ㅋㅋㅋㅋ 오늘은 약간 엉뚱한생각으로

곤란할수 있는 컨디션입니다.

또한 마음이 여려서 상대방의 언행에

상처받을수도 있을것같은 컨디션 이네요!

 

아니면 반대로 부하직원이나, 

동료가 엉뚱한짓으로 어이없는

하루를 만들수 있는 상황이에요.

 

음,,실소가 나오거나 귀엽다고 느낄정도라,

오늘 하루의 컨디션은 나쁜컨디션이

아님을 말씀드려욧! ㅋㅋ

 

또 알아요? 엉뚱한 매력에 이성이 

달라붙을지요? ㅎㅎ 화이팅!!


이어서 2번 비냉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도 볼까유?!

 

2번 비냉

 

왕 검

오늘 왠일이니? ㅎㅎ 

 

네 오늘은 꼰대의 컨디션이십니다ㅋㅋㅋ 

와 짝짝짝!!!

오늘 주변인들이 맘에들지 않아요,

이노옴! 하고 상대를 압도하려 듭니다!

 

그상대는 자녀가 될수도 있구요!

(엄마 아빠 미워!!)

 

그상대는 회사동료가 될수도 있어요!

(부장님 새개끼야!!)

 

오늘은 주변인들에게

"내가 쌈치기로 이자리에 있는게 아녀"

라는 모습을 다시한번 부각시키네요!

(어이구 못난사람 ㅋㅋㅋ)

 

하지만~ 중요한건 남들이 보았을때

꼰대가 맞는데~ 본인의 오늘 꼰대짓은

틀리지 않았어요! 이게 킬포네욧!! 

 

진짜 그자리에 그위치에 쌈치기 잘해서

있는게 아니쥬?

다 겪어봤고 경험해봤기에 나오는

행동입니다,

그러니 꼰대 컨디션이라도 언행에는

잘못된것이 없어요!

 

"이 내가 꼰대라니 털썩,,," 이런거 안하셔도

됩니다 ㅋㅋ

 

혹시몰라요 요즘같지않은 사람이라 

이성이 그모습에반해 달라붙을수도 ㅎㅎ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화이팅!! 입니닷!!


자 이렇게 오늘도 채타로식 타로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말도안되게 지어내는것 같지만~~ 

카드가 말해주는 의미는 다 들어가 있다는 사실!

 

벌써 수요일이네요~!! 

 

오늘도 우리 이웃님들 활기차게!

건승하는 하루 되시옵소서!!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