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3/18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3. 1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벌써 금요일이 와버렸어요!!

오늘은 선택형도 아닌!
답정컨도 아닌!!!!

난알아 vs 난몰라
입니다!

오늘의 알아 vs 몰라
이미지를 확인해 주세욧!

죄측상단부터 1번~6번

좌측상단부터 1번순으로 봐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아무리 젊으시더라도 남녀모두
상기 이미지에 대해
두세개 정도는 알고 계실꺼라
주관적인 판단이 되므로!

난 4개이상 안다 vs 난 4개이상 모른다
로 컨디션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난 4개 이상 알지! 컨디션
부터 확인해볼께요~!

킹 컵

어휴,,왜 이카드가 나왔지,,,
은퇴해야 하나,,,끄응,,,

흠흠!! 자 오늘은 타인에 눈에 비친모습은
멋져요 완벽해요.
어떤이에게는 부러움의 대상으로도
비추어지는 컨디션 입니다!

"어머 어쩜 저사람은 저리 완벽하니? 왠열?!"


하지만 정작 본인은 그렇게
생각하고 있진 않네요,,
남들이 보는 모습과는 다르게
혼자만의 근심걱정이 있는 컨디션 입니다

"나는 근심걱정이 많단 말여!!!"

"늬들이 뭘 알어 어휴,,정말 못살겠지 뭐람,,"


오늘의 컨디션을 압축시켜 보자면
남들이 보았을때,,
한걸음 뒤에서보면 희극인 컨디션!

오랜만에 윤상이 부릅니다
-한걸음 더- ▷

남들은 모르는데 혼자 무언가
속앓이를 하고 계신계 있나요??
혼자만 앓고있지 마시고 주변분들에게
공유해주세요!
주변사람들은 당신이 아무근심걱정
없는걸로 알고 있어요!
주변인들도 알아야 합심해서 당신의
불안함을 해결하죠!

자 오늘은 무언가 불안한 마음이 있다면
주변인들에게 풀어놓고 조언을
받으세요 조언이 아니더라도
썰을 풀어놓으세요~ 그래야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는답니다~!!

"와하하하 썰을 풀었더니 속이 시원하네
방랑시인 김삿갓이 왜그리 썰을 풀어놓고
다녔는지 이제야 이해가 가는구먼 하하하"


ㅋㅋ제가 쓰면서도 어처구니가 없네요 데헷!ㅋ


이어서 "내가 저걸 4개이상 알리가 있나!" 의
컨디션 보겠습니다요~!! ㅋㅋ

10번 컵

뭐야,,,이카드는 왜 이렇게 행복해,,어휴,,ㅋ

오늘은 해탈하셨어요??
욕심도 없고 이기심도 없고 가진것도 없고ㅋ
그런 컨디션 입니다!

오늘은 기분이 아주 UP! UP! 인 컨디션!
소소하고 소박한거에도 만족하고 행복한
컨디션 이에요!!
그이유는 내가 좋아하는 이들과 있어서겠죠?!

"오늘은 내가 후라이드말고 양념치킨 사줄께"
"오빠가 돈이 어딧다고 양념을 사줘?!!"
"와하하하♥ 와하하하♥ 사"

(얘들 왜 이러는 걸까요,,울대를 그냥,,)

"자기야 팬션이 왜 이렇게 허름하고 안좋아?!"
"미안,,돈이좀 부족했어,,,"
"그럼 나한테 예기좀 해주지 으휴,,바보,,근데
나는 어떤곳이던 상관없어 자기만 있으면 돼"
"와하하하♥ 와하하하♥ 사"

(죽창이 왜 생겼는지 이제 이해가,,,)

오늘은 별것아닌것에 만족해하고 행복해
하는 그런 컨디션입니다!!
남들이 봤을때는 명치 개 씨껀 때리고 싶은
그런 행복스런 컨디션 이네요 ㅋㅋㅋ

연인들은 오늘 만나지 마세요 저 배아프니까요!!
동성들끼리 만나서 행복해 하세요! ㅋ


읏짜~ 오늘도 이렇게 채타로식 타로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말도 안되는것같고 어처구니 없지만
카드의 키워드 적절하게 집어넣고
컨디션 확인했다는 점!! ㅎㅎ

그날의 컨디션은 본인이 만들어 가는거 아시쥬!?

이상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3.17 - [개인활동+잡동사니] - 지각을 밥먹듯이 하는 직원을 봐주면 생기는 일!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