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활동+잡동사니

지각을 밥먹듯이 하는 직원을 봐주면 생기는 일!

by 채타로 2022. 3. 17.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이사건은 재작년쯤 저에게 일어난
사건입니다 ㅎㅎㅎㅎ

핸드폰 카톡방을 정리하다보니
이런 친구가 있었어서
다시한번 어처구니가 없어 올려봅니다 ㅎㅎ
톡방에 내용은 동일인물입니다.

일단 스크롤 압박이 심한점 양해바랍니다!

일급이랑 주급이 까인다고 협박하니 이날 오후3시 넘어서 출근,,,
알아서 결근이유까지 만들어주는 나 데헷!!

 

참다 참다 한마디 함



결론 : 지각이 잦은 사람은 직원으로 부리면 안된다는 교훈!
지금 생각해도 약간 어이없네요ㅎㅎㅎ
지각하는 직원에게 잘해주면 호구 된다!! 입니다~ㅎㅎ
호구된 느낌이었어요 ㅠㅠ 흑흑


여러분들은 지각 안하시쥬?? ㅎㅎ

 

2022.03.09 - [개인활동+잡동사니] - 쏘주한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