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활동+잡동사니

포켓몬 초코롤 케잌빵 그리고 스티커 후기!

by 채타로 2022. 3. 21.
반응형
728x170

금요일날 회사 동료에게 받은 

포켓몬 초코롤 케잌을 어제 먹었슴돠!

 

저는 포켓몬빵이 그렇게 인기가 있는 

빵이었단걸 여기에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 되었쥬,,,

 

디게디게 구하기 힘든다는걸 

다시 한번 상기 시켜주는 동료!

구하기 어렵다는것을 짤로 다시한번

상기시켜주더군요!

 

일요날 자다깨서 카톡보고 웃겨서 

혼자 푸하하 했네요 ㅎㅎㅎ

 

어떤 스티커가 나왔냐 물어보길래 

사진찍어서 보내줫더니 하나는 

되게 좋은거라며 난리법석을 ㅋㅋㅋ

 

그래서 뭐가 나왔냐면 이게 나왔슴돠~!!

저는 솔직히 뭔지 몰라요 ㅎㅎ


갸라도스 // 아보 !!

 

뭔진 모르겠지만 하나는 상타!! 하나는 하타!!

 

그렇답니다~ㅋㅋ

 

아!! 빵맛은 찐한맛 오예스!? 그런 맛이었어요!

달달하니 맛있게 먹고 더 잣네요 ㅎㅎ

 

2022.03.18 - [개인활동+잡동사니] - 동료에게서 온 쪽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