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활동+잡동사니

동료에게서 온 쪽지

by 채타로 2022. 3. 18.
반응형
728x170

 

 

※ 쪽지를 건네준 이에게 허락맡고 올림.

 

-쪽지 전문-

 

ㅇㅇ님~^^

저 초등학교때 스티커 모은다고 사먹었던

포켓몬빵이 삼립에서 재출시했는데

요즘 대란이라 돈있어도 못구하는거 아세요?

운좋게 많이 얻게 되어가지고 너무많아서

가져다 드려요 ~ㅎㅎ 나눠먹어야죠 ㅋㅋ

 

-중략-

 

스티커 뭐나왔는지만 알려주세요..><

궁금하니깐..ㅎㅎ 금요일 쫌만 더 화이팅!!

 


 

두둥~!!

 포켓몬 초고롤빵을 무려 두개나!!! 으히히히~~!!

 

아 이거 오늘 집에가서 여직원한테 

연락해줘야 되는각?!! ㅋ

스티커 뭐나왔는지 알려줄려면

연락해야 겠네요,,야심한 밤인데 으흐흐 ㅋ

 

너무착하고 배려심많은 동료가 있어 

행복하네요ㅎㅎ

 

근데이걸 왜 올렸냐구요??

 

자랑글이쥬 뭐 음하하하하하!

남은하루 퐈이팅!! 입니다~!! 

 

주식도 몇달동안 마이너스보던 종목이

오늘 떡상해서 본전가까이 찾고 

털고 나왔어요ㅎㅎ 오늘은 아직까진

개이득 핵이득의 날이네용 하하하하

 

여러분들도 남은하루 퐈링!!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