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활동+잡동사니

"제목이 검색 유입수를 늘려요"실화임!!레알!!

by 채타로 2022. 3. 24.
반응형
728x170

제가 거의 두달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이제는 슬슬 말랑말랑해져 가는데요ㅎㅎ

저는 하루 방문자수가 평균

100~200명 사이쯤 돼요,

그리고 포털검색 유입자수가 거의

0이라고 봐도 됩니다.

 

많아봐야 다음2 네이버1 구글1 정도?

 

그런데 저번에 어떤글과 오늘 축구관련글은

그렇지가 않았어요.

 

검색유입수가 현저히 늘어난걸 볼수 있었죠.

당연히 방문자 수도 늘었겠죠?

 

저는 블로그운영하면서 일방문자수가

300명이 넘은적이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제일 많았던게 298명!

→이때는 제목이 포켓몬빵 덕분 ㅋ

 

하지만 오늘은 300명이 넘을것 같네요!

왜일까요~~~

 

대중들의 오늘의 관심사인 분야를 제목으로 썻기

때문입니다~!!

유튭 썸네일도 마찬가지쥬 ㅎㅎ 

최고방문자수 298명 / 오늘방문자수 286명 / 어제방문자수 110명

 

※제가 아무리 3/24 오늘의 타로!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하세요!

라고 매일 올려도 얻는것은 저품질과

방문자수 50~60명정도 입쥬..

제가 선방문드리고 댓글달고 해야

방문자100명 될까말까에요ㅎㅎ

 

↑↑↑이걸 언제까지 해야될까요??

 

블로그 운영하시면서 분명 특이점이

오실겁니다 "이걸 언제까지 해야 하지?"

라구요~

 

물론 제가 마음가는 이웃은 오지말라고해도

먼저 가서 안부전하쥬~

 

근데 마음도 별로 안가는 이웃인데 

제 포스팅에 안오면 저도 안가요 ㅎㅎ

그냥 그런사람들은 얄미워요ㅎㅎ

오늘 다음검색 유입만 83명이네요 

이런적은 처음인것 같아요.

항상 많아봤자 2명3명 이었거든요.

오늘 검색유입글은 역시,, 대한민국 이란 / 월드컵

축구관련 키워드쥬~!

 

주저리 주저리 말이 많았는데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은

1.구독자수는 적당히 100명~200명정도 

맞구독 활동하시는걸 강츄!

 

2.맞구독했으면 활용해야쥬? 꾸준한 

방문과 댓글 하다보면 

알아서 걸러지더군요 ㅎㅎ

몇달이 지나도 왕래하는 이웃이

아마 끝까지 같이가는 이웃이 

아닐까요?!

 

3.포스팅 글의 제목 선정 중요!!

(그날의 관심사 또는 이슈사항)

 

글쓰는데 10분정도 소요되었는데 

벌써 방문자 수가 300명 돌파 했네요!

상기 위 3가지 사항만 잘 활용하시면 

 

블로그 유입 과 수입에 도움이 되지않을까?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방문댓글 활동도 중요한게 뭐냐면?!

제글을 검색했을때 다른 블로그 글도 같이

검색이 되는 경우가 있어요!

그이유는 저의 글에,

서로의 닉네임을 호칭한 댓글이 달렸기

때문이죠!

 

그래서 유명한 블로거들이랑 

친구가 되려 하나봐요

ㅎㅎㅎㅎ

 

빨리 우리 이웃님들 유명해지셔서

댓글창에 제 이름좀 외쳐주세요 ㅎㅎ

 

이번 글은 저의 이웃님 다온츄파파님에게

영감을 받고 쓴글이 되겠습니다요 엣헴!ㅋ

 

-이상 채타로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