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안다vs모른다 모르면 컨디션이 좋나요?

by 채타로 2022. 3. 2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축구소식으로
찾아뵙니라 오늘의 타로가
조금 늦었네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나는 이 물건이 뭔지 안다!
2.나는 이 물건이 뭔지 모른다!

제생각엔 이거 6:4 로 갈릴것 같은데요~ㅎㅎ


1번 안다!! 의 컨디션!! 확인해보겠습니다!!

메이저 절제

오~~ 남은하루의 오늘은!!

이성적인 자세와 감히스트레스따위가
나를 이길수 없지! 컨디션 입니다!

오늘은 차분하고 이성적이며 인내심을
발휘하는 컨디션의 하루라 볼수있겠어요!


애정 : 개인적으로 애정쪽에서는 최고의
카드가 아닐까 합니다!
사랑과헌신 그리고 상호존중의 완벽함
을 이루는 애정컨디션!
(애인없으신분을 해당사항없음) ㅋㅋ


직업 : 인내심을 갖고 개기다보면
원하는것을 얻는 컨디션!
윗사람이나 주변사람들은
당신의 헌신적임을 높게 평가합니다!
(역시 개처럼 일한 보람이 있어!!)


금전 : 오늘을 계기로 금전형편이 나아지기
시작하는 컨디션이에요!
빚이 있다면 갚을수있는 상황이 될수있어요!
그리고 여러분은 잘 알아서 검소하게
생활하시기에 그에 따른 금전형편이
돌아올 컨디션 입니다!
(역시 돈은 배신하지 않아!! 돈이 최고야!!)


개인적인 견해로는 상위등급 컨디션이라
자신있게 말할수 있습니다!!
절제카드를 국회로~!! ㅋ


2번 모른다!! 의 컨디션!! 이어서 볼께욧!!

메이저 악마

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디져따 이제 ㅋ

오늘 남은하루는 스스로 불속으로
들어가는 불나방 컨디션!!

주변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둠칫 듀둠칫칫 유흥을 즐기러~고고!!
밤새 놀거나 낚시로 밤새거나
무언가에 빠져서 늦게까지 헤어나오지
못할 컨디션 이네요 ㅎㅎ 꼬시다ㅋ

늦게까지 게임에 빠져서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날을 새버리고~!!
(머여? 7시네?!! 머여? 저녁 아니고 아침??!)
ㅋㅋ

"못봤던 드라마나 봐야겠다!!"
그렇게 그는 그 드라마를
10시간이나 보는데~ㅋㅋ
눈에서는 실핏줄이 터지는데~ㅋㅋ

"너는 드라마로 밤샛니? 난 웹툰으로 데헷?!"
"넌 웹툰?! 난 유튜븐데? 으헷!"

"왜들 그러는걸까요"

넵! 오늘은 무언가에 빠져서 집중하네요
근데 그게,,,유익하고 건강한쪽이 아닌
반대쪽으로요!!
조심해요 뼈삭을수 있어요 ㅋ

TIP : 스스로 선택하고 결단할수 있는 능력이
충분하기에 마음만 먹으면 쉽사리 유혹을
뿌리칠수 있는 상황!

2022.03.24 - [타로] - 3/24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