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쓰레빠vs슬리퍼 3/23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3. 23.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벌써 수요일이 왔네요 뿜뿜!!

 

오랜만에 다섯손가락이 부릅니다

-수요일엔 빨간 장미를-

▶ (PLAY CLICK)

♩♪♬~♩♪♬~♩♪♬~

오늘은 아래 이미지를 보시고! 

 

"나는 이 이미지를 이렇게 부른다"

로 컨디션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1번 슬리퍼 / 2번 쓰레빠

(각지역 사투리용어는 뺐으니 양해바람)

 

※ 입밖으로 슬리퍼! 쓰레빠! 한번씩 내뱉은후

다시 이미지를 보세요, 제일먼저 생각나는 단어가

있을꺼에요 그게 바로 당신이 무의식중에 

생각하고 있는 위 이미지의 명칭입니다ㅋ

 

저는 항상 입밖으로는 슬리퍼라고 

말하지만 속으로는 쓰레빠가 먼저

튀어나오더라구요 ㅎㅎ


자 그럼 딱 보자마자 슬리퍼라고

떠오르는 여러분의 컨디션 확인해 볼께요!

 

메이저 힘

"물은 물이요 산은 산이로다"

 

오늘은 인내와 온화함이 당신의 하루를

성공으로 이끄는 컨디션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내면의 강한힘으로 

주변인들을 잘 캐어합니다!

 

"내공이 만렙인 컨디션!!!"

 

"엄마!!! 나 받아쓰기 20점! 데헷!"

"침착하자,,,침착,,,"

"아~ 우리댕댕이 오늘 받아쓰기가

많이 어려웠었나 보구나?"

"다음엔 우리50점을 목표로 하자꾸나!"

"와~~ 우리엄마 최고!!"

 

1.직장상사 또는 업체고객이 개진상을

부려도 깊은내공으로 상대를 압도!

"훗 진상을 다루는 노하우를 보여주마!"

 

2.기르는 강아지나 냥이들이 집안을 난장판을

벌여놔도 복식호흡으로 깊은내공을 끌어내며 

"훗 오늘은 정신교육이다" 

 

3.치킨한마리를 시켜서 같이 먹는데

이새기가 혼자서 닭다리를 두개나 처묵???

"너는 닭다리를 참 좋아하는가 보구나?

"나도 참 좋아한단다~ 그러니 다음번엔

나에게도 닭다리 한개를 나눠줄수 있겠니?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 나랑 치킨먹을 일은

없을꺼야 데헷!ㅋ

 

오늘은 상대방의 무례함 으로

피곤한 상황이 닥쳐올수도 있지만,

온화한 내면의 강한힘으로 상대를 

잘 구슬리며 어린아이 다루듯이

잘 컨트롤하는 그런 컨디션 이에오!!!

 

짝짝짝 중상위 등급 컨디션으로 아뢰오~!!


이어서 저처럼 쓰레빠라고 딱 떠오르는 

분들의 컨디션 보겠습니다요!

쓰리빠도 돼요 ㅋㅋ

 

메이저 전차

 

역시 쓰레빠 ㅋㅋㅋㅋ

 

오랜만에 2NE1이 부릅니다.

-내가 제일 잘 나가-

♩♪♬~♩♪♬~♩♪♬~

 

흠흠~ 오늘은 내가 제일 잘나가!

 

오늘은 저돌적으로 달리는 컨디션!!

오늘은 노빠꾸!! ㅋㅋ

 

"00님!! 조금만 쉬었다 하시죠,,"

"닥쳐!! 아직 끝나지 않았다"

→마음먹은대로 밀어부쳐 일처리를 성공시킴

 

"00님!! 추격매수는 아닌듯,,,"

"닥쳐!! 올라탄다"

→멋지게 수익올리고 털고 나옴

 

"00님,,,살려주세요,,"

"닥쳐!! 넌 내가 죽으랄때 죽어!"

→오늘 포기란 없음 ㅋㅋ

 

"자기야 왜 눈을 감으래??"

"닥쳐!! 눈감아 입술 들어간다!"

→입술이 왜 들어가는 걸까요,,,

오늘은 저돌적이며 용맹하고 지혜까지,

겸비가 되어 하는일이 마음먹은대로

잘풀릴 상위등급 컨디션 입니다!!!

 

다만 너무 본인하고자 하는

일에만 열중하다보면,,

주변 소중한 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도 할수있다는점

기 하시길 바래요!

 

본인의 일도 멋지게 하면서 주변인,동료까지 

멋지게 챙기면 얼마나 멋있게요~!!

3멋짐 뿜뿜!!


오늘도 채타로식 타로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하루가 무탈히

지나갈수 있도록 바래보아요!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3.22 - [타로] - 3/22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