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칼국수vs수제비 3/22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3. 2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월요일이 후딱지나가서

너므나 좋네요!! 이힛!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하것슴돠!

저는 이 음식점에 들어갈때마다 항상고민해요!

이걸 먹을까? 요걸 먹을까??!

 

네 그것은 바로 얘네들 입니당!!


1번 칼국수!! // 2번 수제비!!

둘다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라 

음식선택형 보기중에 저는 처음으로

선택장애가 왔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조금더 선호하는 제비로 흐흐흐~

 

자 여러분들도 선택하셨나요?? 


1번 칼국수를 선택한 여러분의 컨디션

부터 확인해 볼께요~!!

 

기사 컵

오,,,,,,,

찬송가 185장이 외칩니다!!

-이 기쁜 소식을- 

▶(play click) ♪♬

 

오늘은 두가지 컨디션입니다!!

 

1.좋은소식이 들어온다!

직장이나 사업 일상에서 뜻밖에 좋은소식,

또는 좋은제안이 들어올 컨디션입니다!

 

애정에서는 썸타고있거나 좋은감정을 갖고

있는 상대방에게 고백을 받을수도 있는 

컨디션!!

 

여러분들의 관심사에 블로그운영도 포함되어

있으니 블로그관련 좋은이웃이나,블로그 수입!

애드센스 승인관련 좋은 소식이 들어올수도!!


2.나의 좋은소식을 타인에게 알려준다!!

"엄마 나오늘 고백 받음 잘생김 개이득!

그런친구가 날 좋아한다고 어디 한군데

덜 떨어진곳이 있다는 편견은 버려 엄마"

(ㅋㅋㅋㅋ예리하신 엄마)

 

"야 나 저번주 로또5만원짜리 당첨됨 개이득

오늘 치맥쏜다! 후라이드까지만 된다"

 

"부장님 저 오늘까지만 일하고 퇴사할께요 데헷!"

(으엌 이 좋은 소식을 ㅋㅋㅋ)

 

네 1번 칼국수의 컨디션 대충

뭐 이런 컨디션 입니다~!! ㅋㅋ 

 

상위 컨디션이니 그대들앞에 축복이!!

 


이어서 2번 수제비를 고르신 

여러분들의 컨디션 보겠습니다요!!

 

메이저 은둔자(허밋)

 

아휴,,수제비같이 희어멀건게 나왔네,,,ㅋ

 

오늘은 반지의 제왕 간달프!! 캐릭터같은

컨디션의 하루입니다!!

※파란색 글씨가 수제비 ㅋㅋ

 

"과장님 이게 잘 안됩니다 좀 봐주십시오!"

"아,,,좀,,아휴,,,"

"과장님 그러지 말고 한번 알려주십시오!"

"봉이 김선달이 대동강물을 어찌 팔아먹은줄 아나?"

"눼???!!"

"머리를 쓰라고 머리를,,,아휴,,,아오,,"

 

알려주기 싫음 ㅋㅋ 안알려쥼 ㅋㅋ

 

"과장님 발표는 어떤식으로 해야될까요!?"

"김삿갓이 말야 돈도없이 전국팔도 떠돌며

어?! 입하나로 밥빌어먹고 어?!

뭐 느끼는게 없나?! 어?!"

"눼???!!!!!"

"자신감을 가지라고 자신감을,,,아휴,,,아유,,"

 

ㅋㅋㅋ좀 빙빙돌려 얘기하지 말고 

한번에 알려주세욬ㅋㅋ

자꾸 질문에 대답은 안하고 

흰트만 줘~~ 간달프여??! 어?!! ㅋㅋ

 

오늘은 만사가 귀찮은 컨디션 이에요 ㅎㅎ

누군가에게 지도편달 하기도 싫고

누군가에게 배움을 얻고싶지도 않아요

오늘은 주변 방해없이 

혼자 사색을 즐겼음 하는 컨디션 입니다.

 

"다 꺼졋으면 좋겠다,,,"

ㅋㅋㅋ

 

애정금전은 크게 변동없는 컨디션이네요!!

애정은 상대방이 재미없다고 빡칠수도

있어요 조심하세요(소곤소곤)

 


자 이렇게 오늘도 채타로식 타로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후딱 지나간 월요일!! 오늘 화요일도

후딱 지나가겠쥬?!!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