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베트맨vs슈퍼맨 누구 컨디션이 좋아요?

by 채타로 2022. 3. 2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벌써 목요일이쥬?!

이번주도 얼마 안남었네요 퐈이팅!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하것슴돠!

 

 

오늘은 저의 심신이 너므나 피곤하다보니

오늘저에겐 히어로가 필요한 날이에요 ㅠㅠ

 

그래서 오늘의 선택형 보기는 히어로 입니다!


1번 베트맨 // 2번 슈퍼맨

 

오늘 여러분에게 필요한 영웅은 누구인가요??

고르셨나요?! 저는 현실과 과학을 믹스시킨 영웅

베트맨을 선택했는데요 과연?! ㅋ


1번 베트맨을 선택하신 여러분들의 

컨디션 먼저 확인하겠습니다!

 

소년 컵

 

오늘 심신이 피로한 저의 

마음일수도 있겠네요 ㅎㅎ

 

감정의 기복이 심할수 있고,

일희일비 할수도 있는 컨디션이에요!

 

와 진짜 현재 제 심정과 맞아떨어지는

카드가 나와 저도 좀 깜짝 놀랐네요ㅎㅎ

 

오늘은 작은좋은일에도 

기쁨이 충만할수있고 

작은 나쁜일에도 슬픔이

충만할수 있는 감정컨트롤이

안될수 있는 컨디션 같네요 흑흑,,,

(남들보다 순수해서 그래요,,)

 

오늘 성질 좀 더러우신분들은 

빡친다고 성질대로 하시면 

아니 될것 같사옵니다~~

 

TIP : 오늘은 감정 컨트롤이 꼭 필요한 날!!

 


이어서 2번 슈퍼맨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확인하겠습니다!!

 

3번 컵

 

잉?? 제가 선택한 베트맨 컨디션과는 

많이 다르게 기쁨의 감정이 

충만할 컨디션 일세요!!! 크흡~!!

(아 슈퍼맨 선택할껄,,아휴,,)

 

오늘 여러가지 좋은일로 

기쁨이 충만할 컨디션인데 아 내배야 ㅋ

 

진행하고 있던 업무들이나 

주식,투자 관련들이 좋은 성과를

얻어서 비트타고 듀듐칫칫~!

주변인들과 어깨춤을 출 컨디션

입니다~!! (부럽네요!!!)

동료들과기쁨의 감정을 만끽!!!

 


오늘도 여러분들의 컨디션을 

소소하고 재밋게 해석해 보았는데요~

어떨까요 오늘 여러분들의 컨디션은?!

 

하루의 컨디션은 여러분이 만드는것!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하니다!

2022.03.25 - [타로] - 안다vs모른다 모르면 컨디션이 좋나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