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남자 헤어 스타일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4. 1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축구와 야구소식을 우선순위로

전달드려 타로가 후순위로 밀린점, 

이자리를 빌어 타로에게 미안하다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오늘은 제가 요즘 고민하고 있는 부분중

하나인데요~! 헤어스타일 입니다.

머리가 요즘 많이 자라다보니 에센스나 

왁스를 발라줘야 하는 상황이 되어 버렸네요.

 

짧게 잘라야하나 펌이라도 해서 유지해야하나

고민중이기에~ 오늘의 선택은

 

남자 헤어스타일이 되겠습니다요!!


※대표적인 남자 헤어스타일 종류

1.복고풍 스타일 5:5 가르마

2.클래식한 쉼표머리

3.클래식한 포머드

4.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투블럭

5.유로피안 스타일

6.소프트 투불럭 등이 있겠네요 ㅎㅎ

 

자 이중에서 남자들이 가장많이 하는 

헤어 스타일 두개를 들고 와봤습니다!


1번 유로피안 헤어 스타일 / 2번 쉼표 헤어 스타일

유로피안 머리 스타일 / 쉼표머리 스타일

남성분들은 본인이라면!

여성분들은 내 남편이나 남자친구라면!!

어떤 헤어스타일을 하는게 좋을까!!? 하는 마음으로

선택부탁 드릴께요~!!


1번 유로피안 스타일을 선택하신 

컨디션 카드 확인해보겠습니다~!!

메이저 심판 카드

오!! 메이저 저지먼트!! 심판 카드가 

나왔네요~!!

 

※심판의 카드는

다시 즉 부활,재생을 뜻하는 컨디션으로 볼수있어요!

사업이부도가 났다면 다시 회생할수있는 소식을 받을것이며

헤어진 이성또는 배우자와 다시 재결합할 가능성이

있음을 알려줘요. 사고가 났다면 재활을통해 재기를할것이며

이혼을하였다면 재혼할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자신이 해왔던 공부나 사업준비 또는 승진시험 모든것에

결과에대한 소식이 올 그런 컨디션 입니다!!

 

"이봐 채사장 이제는 그만 회사접는게 맞네,,"

"응? 자금줄 확보됐는데 접는거 무엇? 먹는거?!"

 

"채타로씨 우리다시 재혼해요!!"

"나 얼굴 썩었다고 싫다고 할때는언제고? 꺼져!"

"나 로또1등 됐어요 그얼굴 고칠수 있어요!!"

"내가 잘할께 사랑해'

 

"조회하신 수험번호 12135번 축하드립니다 합격!"

"이야오우와~ 이야오우와~얏호~!!"

 

넵 이런 상당히 좋은컨디션 일세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ㅎㅎ


2번 쉼표 헤어스타일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이어서 보겠습니다~!!

메이저 저스티스 카드

메이저 저스티스 정의 카드가 나왔네요!!

 

오늘 상당히 정의롭겠군요!

다른말로 풀자면 공정하게 하루를

보낼 컨디션 이에요!

 

굉장히 이성적이며 공정한 잣대로 

하루를 보낼 컨디션입니다.

 

손해를 보지도 주지도 않는 그런 컨디션입쥬!

 

"오빠!! 왜 닭다리 혼자 두개나먹어~!"

"저번에 너도 혼자 두개 먹었잖아~!"

 

"제가 밥을샀으니 댁은 커피를 사시죠!?"

(주고 받음이 확실한 하루)

 

"아니 채과장님 제업무를 왜 이렇게 도와주시나요?"

"저번에 자네가 내업무도와 줬었잖나 나도 도와야지!"

 

오호~넵 오늘은 이런 시크?? 주고받음이 명확한 

컨디션인쥴로 아뢰오~~!!

손해도 안보며 남에게 손해도 안보게하는 

아주 이상적인 컨디션입니다요~!!


오늘도 소소하고 가볍게 채타로식으로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오늘의 컨디션은 

여러분들이 만들어 나가는 것입쥬!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