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 해트트릭 15호 16호 17호골 쾅쾅!!

by 채타로 2022. 4. 1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선수의 소식부터 인사드립니다.

 

아스톤빌라vs토트넘 

토요일에서 일요일 넘어가는 새벽

1:30분에 경기가 있었습니다,

 

토트넘은 아스날과 4위싸움이 치열한 상황으로 

아스날은 브라이튼을 꼭 이겨야 했고

토트넘은 아스톤 빌라를 꼭 이겨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아스날 팬들은 실망하셨겠지만 

손흥민이 있는 토트넘 팬인 저는 

새벽에 미친듯이 쏴리지르며~듐칫듀듐칫칫 

어깨춤을 막 췄네요ㅎㅎㅎ

 

네 일단 결과는 아스날은 브라이튼에게 아쉽게

패배를 당했으며 토트넘은 아스톤 빌라에게 

대승을 거둬 4위자리를 지켜냈습니다.

물로 아직 남은경기가 있기에 최종4위는 

어떤팀이 될지는 모르는 상황이나 

토트넘이 아스널 , 맨유 보다는 상당히 유리한 고지에

있다고 볼수 있는 상황입니다.


손흥민 선수의 15호 16호 17호골 상황 볼까요? 으히히~!

 

1.손흥민 시즌 15호골

손흥민 시즌15호골!!

 

손흥민 선수의 리그15호골 장면입니다.

케인의 슛이 상대수비를 맞고 손흥민선수 앞으로 공이

떨궈 졌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지체없이 왼발슛을 갈겨버렸는데요~

왼쪽 안쪽포스트를 강타하면서 골망을 갈라버렸습니다!

시즌 15호골이 완성된 순간 이었습니다.

시간은 전반3분쯤 되것슴돠~ 빠른시간안에 뽑아낸 선취골!!

손흥민 리그15호골 이후 세레머니

역시 손흥민선수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은 찰칵세레머니는 

뺴놓을수 없쥬~ 키야~!!


2.손흥민 시즌 16호골

 

손흥민 선수의 16호골은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15호골은 개인기량으로 만들어낸 골이었다면 

16호골은 동료케인과의 호흡과 개인기량이 더해져

만들어낸 값진 골이었습니다.

케인과의 손흥민 합작골은 이미 프리미어리그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거 아시쥬? ㅋ

헤더로 떨궈주는 케인 // 바로 스프린트하는 손흥민
케인이 떨군공보며 냅다뛰는 손흥민!!

사진과 같이 케인은 손흥민의 위치를 파악한후

전방을향한 헤더로 공을 떨궈 줍니다!

손흥민은 바로 냅다 뛰쥬!!

이게 바로 영국프리미어리그 환상의 조합 아니것습니까!

기록을 바꿔써내려가는 손케조합!!

손흥민 선수 진짜 스피드하나는 국보급이네요 ㅎㅎ

냅다 뛰어서 16호골 만드는 손흥민!
손흥민 리그16호골!!

자 이렇게 16호골을 멀티골을 만들어버린 손흥민 선수 입니다!

와 손흥민을 사랑하는 팬으로써 너무나 감격스런 순간이었네요!!


2.손흥민 시즌 17호골 역사적인 해트트릭!

클룹세스키의 어시로 슛챤스 잡은 손흥민!
손흥민 17호골 헤트트릭 작렬!!!

손흥민 우측라인에서 수비수 가랑이 사이로 클룹세스키에게 패스.

클룹세스키 패널티박스에서 상대수비 두명 재끼고

중앙에 있는 손흥민에게 리턴 패스.

손흥민 지체없어 슛작렬!! 리그17호골 헤트트릭 달성!!

손흥민선수 헤트트릭 달성후 좋아하는 모습


미쳤네요 진짜 ㅎㅎㅎ

 

여기서 정말 대단한건 손흥민 선수의 슈팅은 

단3개 였습니다.

 

단3개의 슈팅으로 3골을 넣어버렸습니다.

전문용어로 원샷원킬이쥬~!!

 

손흥민선수 헤트트릭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다음 챔스리그 진출권티켓 마지노선인 

4위자리를 꼭 지키길 기원합다.

 

손흥민선수로 인하여 기분좋게 월요일

시작해봅니다~!!

여러분들도 즐거운 한주의 시작이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