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KBO 삼성라이온즈 주말3연전 스윕패! 3패!! ㅠㅠ

by 채타로 2022. 4. 1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십니까 채타로 입니다 

음하하하하

 

손흥민 축구소식으로 기분이 한껏 들떳었는데

삼성라이온즈 경기 포스팅을 하려니 

기분이 갑자기 다운되버리네요 ㅎㅎㅎ


 

2022.04.08 키움VS삼성

삼성 패

2022.04.09 키움VS삼성

삼성 패

2022.04.10 키움VS삼성

삼성 패

 

키움에게 스윕패 달성!!ㅋㅋ

주말3연전 3패,,,말로만 듣던 홈개막 스윕패 ㄷㄷㄷ

KBO 현재 순위

삼성은 현재 8경기 3승5패로 현재 6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아직 시즌 초반이고 게임은 144경기중 이제 8경기

치뤗습니다.

시즌 초반이긴 한데 내용이 좋지 못함에 불안감이 

쌓이는 상황이네요 ㅎㅎ

 

삼성은 저번주중 두산전부터 패하여 4연패를 당하고있습니다.

내일 4월12일 화요일부터는 한화와주중3연전 경기가 시작되는데요

삼성의 지금 내용으로 보면 최하위팀 한화도 버거울수 

있다는점 킹받는군요 ㅎㅎ


※삼성 경기력이 좋지못한 이유를 짚고 넘어가봐야 겠네요※

-코로나 복귀선수들 / 부상선수들-

 

코로나 이후 복귀한 선수는 

오재일 / 김상수 / 구자욱 선수가 차례데로 복귀했습쥬!

 

1.오재일 선수

코로나이후 복귀한 오재일

오재일은 최근 삼성이 대려온 FA선수중 대어? 라고 할수있는 

선수입니다. 50억을 주고 대려온 선수이니만큼 기대카 좀 큰데요

 

오재일은 작년첫시즌 이적하자마자 부상으로 시즌초반에 결장했습니다.

바로다음해인 올해!! 올해도 시즌캐막전부터 코로나로인하여

경기에 바로 나서지 못했쥬,,, 몸관리를 개떡같이 하는 선수라고 

볼수있습니다 ㅎㅎ(삼팬의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뭐 어쨋든 코로나젹리 종료후 팀에복귀하였는데요 

팀의 중심타자인 오재일선수는 아직까지 뚜렷한 활약을 

펼쳐주질 못하고 있습니다 어서빨리 몸값에 맞는 활약을 펼쳐줘야 

할텐데요! 이번시즌 삼성유니폼을 입는2년차이니 기대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2.구자욱 선수

코로나이후 복귀한 구자욱 선수

구자욱 선수는 내년 예비FA신분으로 작년에 미리

삼성과 5년 120억 FA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비시즌 내내 연습을했는지 어땟는지는 모르겠지만 

내내 가만히 있다가 시즌개막앞두고 코로나 걸린건 

120억몸값이 자기관리가 덜떨어진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쨋든 복귀후 타석에서 별다른 활약이 없음이 더 킹받네요 ㅎㅎ

아직 시즌은 많이 남아있으니 지켜봐야겠습니다.


3.김상수 선수

코로나이후 복귀한 김삼수 선수

김상수 선수도 어제 복귀했쥬?ㅎㅎ

김상수 선수는 위 두선수보다 몸값이 낮습니다.

그래서 별로 싫은소리 하긴 싫은데요 ㅎㅎ

그래도3년18억을 받는 고연봉자이쥬!

올해가 계약기간 마지막이니 열심히해서 타율높여야쥬?

그래야 연봉씨게 불르쥬!!

 

어제 복귀하자마자 실책!! 

하지만 타석에서 실책을 만회하는 김상수 시즌 1호 홈런 쾅!

 

박해민선수가 LG로 이적했기에 삼성은 테이블세터가 

약해졌어요 올해 김상수선수의 역할이 정말 중요한데요

김상수선수의 내일부터 활약 기대해보겠습니다!


4.코로나가 아닌 등에 담걸림으로 전력에서 빠진

김지찬 선수

등에 담이걸려 전력이탈 김지찬 선수

김지찬선수는 작년에도 준수한활약을 펼쳐줫던 선수죠

하지만 어제부터 등에담이걸려 1군에서 제외되었습니다

ㅠㅠ 

테이블세터중 한명이 또 없어졌어요 ㅠㅠ 그러니 질수밖에요.

내일 한화전에서는 볼수있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5.아직 1군으로 콜업받지 못한

김동엽 선수

2군에서 허덕이는 홈런타자 김동엽

왜인지는 몰라도 아직 2군에서 허덕이며

1군콜업을 받지못하고 있는 김동엽선수!


6.코로나에 내가 빠질수 있나 

이원석 선수

코로나이후 복귀한 이원석 선수

이원석 선수도 복귀했쥬!!! 근데 못했쥬!!

이원석 선수는 작년에 재계약을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너무 자기관리를 안하는듯한 느낌?! 

먹고마시고 노는거 좋아하는 선수인데 코로나 안걸린게 더 이상하쥬 ㅎㅎ

이러니 복귀들을 해도 팀성적이 좋을수가 있나요? ㅎㅎ


어쩃든 다들 복귀한지 얼마 안되었고

아직 1군콜업 받지못한 선수도 있고 부상으로빠진 선수도 있고

아직까진 완전체가 아닌 삼성!!

내일부터 펼쳐지는 한화와의 주중3연전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