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데헷! 당신은 어떤 타입?!

by 채타로 2022. 6. 23.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오랜만에 타로가 와쯈돠~!!!!

 

이게 을매만이여~ 크흡~ 눙물이~

타로가 오랜만에 와쮸?!ㅋ

자 오늘은 여러분들의 사회성에 대해서

타로카드로 살짝 알아볼까 해요 

 

자 여러분들은 과연 어떤 성향의 사회성을

가지고 있는 타입일까요?!

 

밑에 그림에 4명의 왕이 있어요

가장 끌리는 왕 카드의 번호를 선택해 주세요!


지팡이 킹카드 / 컵 킹카드 / 검 킹카드 / 동전 킹카드

선택하셨나요?! 에?! 에???!!! 선택했쥬?! ㅋ

항상 말씀 드리지만 심각하게 받아 드리실 필요

노노해요 그저 재미로만 보시면 됩니다.

 

1번 부터 어떤 사회성의 성향을 갖고 계신지

확인작업 들어갑니다요~~ 좌우지장지지~


1번 지팡이 킹카드를 선택하신 휴먼~!

당신은 이런 사회성을 갖고 계시는 타입이시군요?

완즈 킹카드

오우 이런 사람이면 주변인 들은 

모두가 좋아하겠는걸요? 

이런 타입 너무 부럽네요~!!

선택하신 여러분도 킹정하는 부분?!


2번을 선택하신 여러분은 어떤 성향이실까요?

컵 킹카드

으~알것같아요!!!

양세형같은 사람이 깐족대고 약올리면 

상처받는 타입? ㅋ

 

근데 이런성향의 타입은 상대방이 진실되게만

대해주면 너무나 좋은 인연이 될수있는

타입이에요 받은만큼 주는 그런 사람!

 

(혹시 보증잘못 서신적 있으신가요?ㅋ)


3번 카드는 누가 골랐을까요? ㅎㅎ

소드 킹카드

오우 대쪽같은 타입이시네요 ㅎㅎ

와일드 하고 터프하고 책임감 있고

약간 츤데레 타입이신것 같기도 하고~

약간 호불호가 갈릴 성향의 타입이시네요ㅎㅎ

 

그래도 본인이 지켜야할것은 어떻게든

지켜내시는 타입이세요 그 강인함 너무 부럽+_+


마지막 4번카드는 과연요?! 

팬타클 킹카드

오오오~~~ 남의 도움따윈 바라지도

않는 강려크한 맨탈의 성향이신분 무엇?!

금전이 장땡이란 마인드는 저랑 비슷?! ㅋ

 

모든일을 본인 스스로 해결하려 하시는 

성향의 타입이시군요! 리스펙합니다요~!!

 

하지만~~ 세상은 더불어사는 사회

서로돕고 도와주고 협력관계가 이루어져야

더 강려크한 인물로 성장하겠쥬?! ㅋ

 

그래도 사회생활 하시면서 인기는 

많으시겠네요~ㅎㅎ 부럽슴돠!!

 

돈도 잘벌 스타일이구,,, 좋겠다,, 


자 요래요래~ 이렇게 간만에 

타로카드로 주접좀 떨어봤습니다 ㅎㅎ

 

재미로 소소하게 보는것이니 

마음에 담아두지 않기입니다~

 

이상 오늘의타로 오늘의컨디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