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비오는날엔 부침개!![ 파전vs김치전] 타로 컨디션!!

by 채타로 2022. 6. 2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장마시즌이네융~

 

비가 오는날엔 막걸리에 부침개쥬? ㅋ

 

그래서 오늘은 파전vs김치전 으로

오늘의 컨디션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저는 파전 김치전 둘다 좋아하는데

뭘 선택해지 으히히ㅋ


파전vs김치전

 

오늘 여러분들은 어떤 전이 더 땡기실까요?

선택해 주세요오~!!

 

5

4

3

2

1

땡~! 고르셨쥬? 그르믄 오늘 어떤컨디션일지

한번 볼까유?


파전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오늘 컨디션은 바로!!

3번 검카드

으,,,심장폭행을 당하는 컨디션이네요ㅎㅎ

오늘 주변에서도 도움이 안되네요 ㅠㅠ

 

쓰리콤보로 까일 컨디션인데요~

(왜 웃기죠 저는,, ㅋㅋ 죄송합니다ㅋ)

 

1.아침 주식창을 열어보니 마치

남제주 에메랄드 빛깔의 물결처럼

주식창이 시퍼렇게 물들여져 있는데..

아 내심장 크흡ㅠㅠ

 

2." 부장님 검토 부탁드립니다"

"자네 짬밥은 귓구멍으로 먹었나

다시 작성해서 올릴수 있도록"

아 내심장 크흡ㅠㅠ

 

3."자기야 오늘저녁먹기로 한거 장소 어디?"

"자기야 미안 나오늘 회사에서 좀늦어.."

"이 새객기야 회사야 나야!! 으 내심장 ㅠㅠ"

 

등등 뭐 양말이 빵구가 난다던지

구르마에 발 뒤꿈치가 찧인다던지

옷에 김치국물이 튄다던지 ㅋㅋㅋ

라이터에 머리가 탄다던지

예쁘게한 네일이 떨어진다던지 등등 

네 오늘 마음의 상처를 받을 컨디션

입니당 힘내세요 ㅋㅋㅋ

 

아오 저도 파전골랐는데 오늘 

조심해야겠어요 ㅎㅎ

 

뭐 인생 오늘만 삽니까? ㅋㅋ화이팅!!


이어서 김치전을 선택하신 여러분들의

컨디션은 과연?!

메이저 별(스타)카드

오늘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생각이 없으니까 ㅋ

 

오늘은 한군데에 집중하고

지출을 할수있고 주변에서 좋은소식도

들려오는 그런 컨디션!

 

전반적으로 좋은컨디션이에요!

자 그럼 오늘의 컨디션을 조합해

볼까요?

 

주변에서 좋은소식이 들려와요

→소개팅자리가 잡혔어요

오늘은 지출을 할수도 있어요

→소개팅자리가 맘에들어요,

상대방이 맘에들어서 돈좀 썻어요

한군데 집중해요

→이성에게 빠졌네 금사빠네 금사빠

 

종합적인 컨디션을 정리해보자면~

 

승진또는 급여인상,

결별한 이성과 재회 또는

고백받음,고백성공 등인 컨디션

투자후 수익이 조금씩 날수도 있는 컨디션

스트레스 받지않는 그런 컨디션이 시네요!

 

조금 무겁게 다루자면 임신소식이 

있을수도 있는 그런 컨디션!

 

넵 이런 컨디션 입니당 ㅋ


항상 말씀드리지만 

본인의 컨디션은 본인이 만들어 

나가는거 아시쥬?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