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타로 카드로 알아보는 당신의 평소 감정 과 성향 타입

by 채타로 2022. 8. 1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오랜만에 타로 포스팅을 합니다요 ㅎㅎ

타로 포스팅이 오랜만인지라
다시한번 저를 어필해 보겠슴돠!

저로 말씀드릴것 같으면
타로심리상담사 1급을 소지하고있는
야매가 아닌 정통!! 인데 왠지 야매같은
느낌적인 느낌의 소유자 채타로 입니다.

저는 타로카드로 점을 잘 봐주진 않아요.
타로카드를 통해서 내담자가 안고있는
근심.걱정.고민 거리들을 해결하기 위한,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마음가짐,
나이스한 방편과 해결책을 제시해 준답니다.

타로카드를 믿고 , 무속인들의 말을 믿고
행동하고 실천하는것은 올바르지 않아요.

그리고 같은 안건을 가지고
시간차를 두고 타로점을 본다면
결과와 예측은 달라집니다.
그 시간차에 해당되는 동안 그 해당자의
상황이 많이 변해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타로로 점을 봐주시는 분들은
단락되지 않았다면 1-2주 후에 또 찾아와서
타로를 보라고 권합니다.

그러면서 단락이 될때까지 타로점을
봐줍니다.
어찌보면 상술이고 어찌보면 타로점의
특성상 어쩔수 없는 부분이죠.

제가 타로를 배운이유는 상처를 받고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서,
상처받은 상대방의 감정을 분담받고 느끼며
안좋은 생각을 하지 않게끔 하기위해서 였습니다.
나름 뿌듯함을 느낄때가 많았네요 ㅎㅎ

◎채타로가 타로심리상담사 자격증을
취득한 이유 요약
1.비행 청소년들과의 공감을 통한 치유
2.왕따를 당하는 학생들 치유
3.가정이 불우해 감정이 불안한 학생들을 치유
4.직업 및 자녀,건강등에 대한 불안한 사람들
우울증 미연에 방지 목적.
5.회식이나 모임자리에서 분위기 전환용 ㅎㅎ

※참고로 저는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카드로만
상담을 해줍니다. 그외 타로카드는 왠만해선 취급안해요.
조언카드 또한 저는 유니버셜 웨이트 카드로 다 합니다.
시간끄는게 목적이 아니라 상대방의 아픔을 빨리
캐치하는게 목적이기에 이카드 저카드 꺼내가며
시간끌면서 상담할 시간이 촉박하죠 ㅎㅎ


아 오랜만에 타로 올린다고 말이
주저리주저리 너무 많아~~ ㅋ

자 제목처럼 타로카드를 통해서 여러분들의
평소 감정상태나 성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4장의 카드를 예시로 올리겠습니다.
유심히 카드를 살펴 보시고 어떤 카드가 맘에드는지?!
기준이 뭐든 상관없어요 맘에들던 맘에들지 않던
기분이 좋아보이던 좋아보이지 않던 보기 카드를
선택한 순간 어떤기준을 잡고 골랐던 그것또한 본인의
의지대로 골른 것이기에 타로에서 말하는 그것은 운명!
두둥~ ㅋ


◎보기의 타로카드를 선택해 주세요!

6번컵 / 7번컵 / 9번컵 / 페이지 컵

컵카드 중 4개를 뽑아왔어요.
컵카드는 총14장의 카드로 구성되어 있지만
다 뽑아올순 없으니 그중 4개만 제가 임의대로
가져왔습니다 ㅎㅎ 이것또한 이걸보고있는
당신의 운명^^

자 카드를 유심히 보시고 마음속으로
카드를 선택해 주세요!

1번부터 ~4번까지의 카드중 어떤카드를 마음속에
담아두셨을까요? ㅎㅎ


그럼 1번부터 차례대로 확인해 볼까요?
당신의 평소 감정과 성향을요? ㅋ


1번을 선택하신 당신!

동화속 어린왕자 공주처럼 순수한 마음을
안고 살아가는 당신 입니다~^^


2번을 선택하신 당신!

성공의 대한 야망과 의욕이 넘치는 당신!!
때부자 되시는거 아입니까~ㅋ


3번을 선택하신 당신!

매사에 만족스러운 당신!
까탈스럽지도 않고 둥글게둥글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타입 입니다 ㅎㅎ


4번을 선택하신 당신!

감수성이 풍부한 당신!!!
감수성이 너무 풍부해서 탈일수도?! ^^


ㅎㅎ 여러분들이 갖고있는 감정과
셩향은 이러하시군요~

소소하게 재미로만 올린 내용이오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구요
재미로만 받아들이 옵소서~~~~~~~~

이상 오늘은 닉값 한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6.23 - [타로] -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데헷! 당신은 어떤 타입?!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데헷! 당신은 어떤 타입?!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오랜만에 타로가 와쯈돠~!!!! 이게 을매만이여~ 크흡~ 눙물이~ 타로가 오랜만에 와쮸?!ㅋ 자 오늘은 여러분들의 사회성에 대해서 타로카드로 살짝 알아볼까

taro0808.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