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2. 1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오늘은 심플하게 아주 경건한 마음으로 

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해 볼껀데요!

메이저 타로카드로만 아주 심플하게

원카드 해석을 하도록 해보겠습니다!

(메이저카드는 22장)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하것슴돠!


1번 레서판다

 

 

 

2번 그냥 판다

 

ㅋㅋ 경건하게 핼라했는데 애들이 왤케 긔엽누 ㅎㅎ

 

호감 비호감으로 마음속으로 기준을 잡고 선택해주세요~!!

어떠한 마음으로 기준을잡고 선택을 하셔도 결과의 카드는

운명적인 데스티니로 여러분의 카드가 됩니다.

 

자 고르셨나요~?!


그럼 1번 흉폭한괴수 레서판다를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메이저 원 카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저 전차 카드

 

우와~~ 오늘은 저돌적인 컨디션이에요!!

오늘 어떠한것에 부딪힘에 있어도 전혀

물러섬이 없는 컨디션입니다!

업무적인 부분에서도! 애정적인 부분에서도!

금전적인 부분에서도!

소신껏 밀고나가는 컨디션이네요~!!

오늘 하루 아주 잘풀릴 컨디션 입니다 와 짝짝짝!!!

오늘은 여러분의 날인 컨디션 이네요!

(그렇다고 아무데나 막 들이대시면 노노해요!!)

 

조언 : 너무 잘나가는 날이기에 주변을 다시한번 돌아볼것!

너무 내뜻대로 일이 잘풀려 안하무인이 될수도 있으니,

주변인들을 눈치껏 잘 챙겨야 될 컨디션!

 


이어서 두번째~!! 쿠와앙ㅋ 확 껴안고싶은 그냥 판다를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메이저 원카드!!

확인해 볼까요~!?

 

메이저 별 카드

오늘은 살짝 재밋는 하루의 컨디션일수도 있겠어요!

애정쪽으로 보면 누군가에게 마음을 줄수도 있는 

그런 컨디션? ㅎㅎ금사빠 컨디션이에요 ㅋ

금전적으로는 의도치않게 돈이 지출될수 있겠네요,

하지만 걱정은노놉! 의도치않게 지출을 했는데 

생각지도 않았던곳에서 금전이 채워지는 컨디션이세요!!

 

그리고~ 오늘은 좋은소식이 들려올것같은 컨디션이시네요?

기다리는 소식이 있으신가요??

기다리는 소식이 있다면

좋은소식이 들려올수도 있어요!

 

젊은 친구들이라면 오늘은 흥청망청 재밋게 

하루를 보내는 컨디션 입니다~ 젊음을 불사르네요!

(제가알기론 이곳 젊은친구들은 없으니 PASS ㅋ)

 

조언 : 금전관리!! 오늘은 나도모르게 돈이새어나갈수 

있으니 정신바짝 차리고 확인 또 확인!

물품구매시 눈탱이맞을수도 있고!

카드결재시 캐셔가 잘못결재했을수도 있고!!

불필요한곳에서 전기나 가스 수도가 샐수도 있고!!!

하니 꼼꼼한 확인을 하는것 필수!!

 


오늘은 심플하게 약간FM대로 나온 카드를 갖고 

컨디션 해석을 해보았습니다~!!!

 

어떨까요?! 오늘 여러분들의 컨디션은?! ㅋ 기대되네요 ㅎㅎ

 

어떤이에게 오늘은 즐거운 날이 될수있고

어떤이에게 오늘은 그냥그런 평범한 날 일수도 

있어요. 

 

즐거운 날이건 평범한 날이건 저는 여러분이 그저 

불행하지 않은 날이었으면 합니다.

항상 행복하길 소망하는 바람이지만 

그중에 제가 제일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자 이상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S / 오늘은 업무가 좀 바빠서 이웃집 피드글에 반응이 더딜수도 있다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