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by 채타로 2022. 2. 2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2월달의 마지막 날이죠!?

퇴근시간도 다가오고! 내일은 또 

대한민국의 독립을 외치던 3.1절 이네요~

한마디로 쉰다는 얘기입쥬~ㅋ

 

오늘 얼마 남지 않은시간~!!!

 

저의 타로 능력으로 오늘 저녁 여러분들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도록 할께요~!!

 

메이저 카드로만(22장) 추려서 제 임의대로 

한장을 뽑아 보았습니다아~!!

 

저의 티친님들을 생각하면서 여러분들의 

행복을 염원하며 뽑은 카드이니 오늘저녁의

컨디션은 정말 이게 맞을수도 있어요!!


자 제가 뽑은 카드를 공개 하겠습니다~!!!

 

메이저 썬(태양)

따란~~~ 더 썬(태양) 카드나 나와버렸습니다 여러분~!!!

 

개인적으로 디게 좋아하는 카드입니다 흐흐흐~^^

 

자 이카드로 말씀드릴것 같으면 불만이 없는 카드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의 저녁 컨디션은!! 불만없이 행복한 

컨디션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네요~!!

 

1.자녀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오늘 아이들과의 교감의

깊이와 농도가 더욱 진해질 컨디션입니다~!!

(오구 오구 내3끼 기특해라~)

 

2.혼자 지내시는 분들이라도 친구또는 가족과의 

반가운 연락으로 즐거움을 맞이할 컨디션 

입니다!!!

 

3.행여 오해로 사이가 틀어진 경우가 있다면 

오늘같은날 진솔한 대화를 이어가시면 

그 오해가 풀려 다시 예전처럼 원만한 관계가

회복 되실수 있는 컨디션 입니다~!! 

 

4.오늘 하루내내 재수가 없었던 컨디션이었다면

이카드는 앞으로 재수가 있을 컨디션이니

눈앞에 있는 소소한 행복을 절대 놓치지 마셔욧!!!

 


오늘 늦게나마 오늘남은 하루의 컨디션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을 저의 티친님들을 생각하며 신중히 뽑은 카드가

공교롭게 너무 좋은카드가 나와 

이렇게 글을 올려 보았네요 ㅎㅎ

 

남은 시간 퐈이링!! 하시구요~!! 본인의 현재는 본인의

과거에서 오는것임을 명심하시고 열심히!!! 퐈이링!!

 

이상 오늘의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