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3. 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우리선조들의 함성이 하늘까지 울려퍼졌던,
대한민국의 독립을 위하여 3.1운동을 펼쳤던날!!
삼일절 입니다!

먼저 대한민국의 독립을 염원하시며 그당시
일선에서 피를흘리시며 독립운동을 하셨던
독립운동가 분들을 잠시 기려보겠습니다.

김구 선생님 / 안창호 의사 / 안중근 의사 / 유관순 열사
대한독립 만세를 외치던 우리 선조들
3.1 운동을 계획하고 주도하신 우리 유관순 열사님


무언가 가슴이 웅장해지는것이 형용할수 없는 마음입니다.
다들 잘 알고 계시겠지만,,
OOO 의사 에서 의사의 호칭은 무력운동을 하셨던 분들을 의사님이라 호칭을 하고 OOO열사 에서 열사의 호칭은
무력이 아닌운동을 하신 분들을 열사님이라 호칭을 합니다.


오늘은 날이 날인지라 촐싹대지않고 이미지없이
번호의 보기로만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토록
해보겠습니다!

1번 // 2번

고르셨나요??!



빠르게 컨디션확인 들어가겠습니다~!!

1번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에이스 지팡이 / 퀸 지팡이 / 메이저 별


애정컨디션은 새로운 이성에게 고백을하면 잘될 컨디션입니다.

금전 컨디션도 상당히 좋은편이네요?! 새로운 수익이 생길 컨디션!

학업이나 직장운도 좋아요~ 아이디어가 넘쳐나기때문에
하고자하는 업무,프로젝트 관련일이 술술 풀리는 컨디션!! 입니다~!!
(이성 또는 밀려있던 업무나 학업에 들이대 보세요 ㅎㅎ)


자 이어서 2번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2번 동전 / 소년 지팡이 / 3번 지팡이


ㅎㅎ 오늘이 삼일절이라 그런지 지팡이카드가 많이 나왔어요
지팡이는 열정을 뜻하는데 오늘 우리 티친님들 열정이
넘쳐나시나 봅니다~

오늘은 중심을 잘잡으셔야 결과가 좋게나올 컨디션입니다.
중심을 잘 잡으셨나 보네요
만족스런 결과가 나왔는데요?!

-상황풀이-

어디로 움직일지 두군데 이상선택지 중에서 고민을 하네요
"그래 식상한곳말고 접해보지 않은 조금 낮선곳으로!!"
훌륭한 초이스 였네요 ㅎㅎ 상당히 만족스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장소,음식,투자 등등)

오늘 만약 선택의 어려움이 있다면 본인의 판단을 믿으시는게 좋겠는데요??!!
약간 생소한것으로 선택을 하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너무 만족스러워 하시니까요!


오늘은 날이 날인만큼 촐삭대지않고 조용히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요!

오늘 그냥 쉬는날이 아닌 독립운동가분들의 숭고한
희생을 잠시나마 생각하며 쉴수있는
그런 하루가 되었음 하는 바람입니다.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