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2. 2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할껀데요!

 

두개의 보기를 두시고 선택장애가 오시는 이웃님들이

많으셔서 오늘은 선택장애가 최대한 안오도록

보기를 채택하였습니다!

 

물론 보기의 이미지와 컨디션 결과의

연관성은 전혀 없어요,

 

본인이 마음대로 선택한것이 컨디션 결과로

따라오니까요~!

자 그럼 보기 드리겠습니다~!!!


 

1번 해돋이 정동진!

 


 

 

 

 

 

2번 前축구선수 김동진!

 

 

 

 

즈아~!!! 1번 정동진이냐 2번 김동진이냐!!!?? ㅋㅋ

 

어떤 동진이가 땡기시는지 선택해 주실께요~!!

선택하셨나요?

 

두구두구두구~~ 어떤 동진을 선택할까요~~!!!????

 

 

그럼 선택하신 1번 정동진이 의 컨디션

카드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유~!!

 


1번 정동진 카드

 

기사 팬타클 / 메이저 여행자(바보) / 메이저 은둔자(허밋)

 

첫번째 카드가 팬타클(금전,현실적인) 카드가 나왔어요

금전적 또는 현실에 직면해있는 문제를 갖고 

고민하는 컨디션으로 시작 하십니다~!

 

고민하던것을 앞뒤 재보지않고 그냥 들이대시는

독불장군형 컨디션을 이어가시네요~!!

두번째카드는 여행자(바보)카드입니다~ 바보 바보ㅋ

바보처럼 순수하고 아직 인생의 쓴맛을 모르는 

그런 카드입쥬~

옆에서 지인이 "야 조심해~" 라고 외쳐주네요!!

오늘은 주변지인들의 말을 들을 필요가 있겠어요!

 

바보인쥴만 알았더니 샤킹이었나요?? 

세상 노련한 사람이었네요? ㅎㅎ 

어설프게 들이댓던일을 노련하게 잘 풀어가시는 

컨디션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실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늘 들이댓던일은 풍년도 흉년도 아닌 

제자리가 되겠습니다요~! 흐흐흐~

평타치는 하루가 되시겠네요~!! 짝짝짝!!!

(급 평타 치는 하루 졸리아나님이 생각나네요 ㅎㅎ)

 

-상황풀이1-

주식단타에 과감히들이댓지만,,

분석없이 들이댓다 "아차" 하며 동공이 확장되고

심박동수가 상당히 빨라짐.

손해보고 팔려고했으나 잘못눌러서 못팜ㅋㅋ

되려 그게 득이되어 매수가 까지 올라옴.

본전찾음! 개이득 휴~ 이런정도??ㅋ

 

-상황극 풀이2-

눈여겨봐둔 홈쇼핑이나 인터넷광고의 제품!!

저걸 사? 말아? 고민하다 "이건사야돼!!"

해서 기대하던 제품을 받아보았으나 

사용후 별거없는 그저그런 버릴정도는 아닌

"그럭저럭 쓸만하네" 하는 이런정도? 입니다~!!

 

TIP : 조금더 깊이있게 프로패셔널한 마음가짐으로 

일처리를 하신다면 개이득!핵이득 볼 컨디션 입니다!!

 


자 이어서 2번 김동진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확인 들어가 보겠습니다!

 

 

 

2번 김동진 카드

 

에이스 지팡이 / 10번 팬타클 / 2번 검

 

첫번째 카드가 에이스 지팡이로 시작하네요~!!

(새로운것의 시작,새로운사랑,새로운 학업,새로운 업무)

 

들이댄 새로운것이 완성이 되어버렸어요!!

여유로운 마음이생겼고 안정감이 생겨버리셨네요?!! 

오늘은 컨디션이 최고에요~!!!

 

하지만~~ 뭔가 마음한구석 불안함을 갖고 있는데요?

왜그럴까요?? 

이건 상황풀이로 알아봐야 할것 같네요~!

 

-상황 풀이-

오늘 주식종목은 이거다!!!

오 투자한 종목이 상가를 침.

"아 근데 이걸 종가에 팔아?? 내일까지 들고있어??

내일되면 빠질것같은데,,," (이런 느낌적인 느낌!!)

 

-상황 풀이2-

흠모하던 이성과 약속이 잡힘 개이득!!

분명 상대방도 나에게 관심이 있는건 확실!

그렇다면 나의 진모를 보여줘야 되는데,,,시무룩,,

"얼굴에 하필 뾰루지는 뭐야 ㅠㅠ"

"어? 옷을 세탁소에 안맡겼었나??"

"아 저번주에 미용실 다녀올껄 힝 ㅠㅠ"

"약속시간을 바꿀까,,,?!"

(이런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ㅎㅎ)

 

TIP : 소심함은 금물!! 좋은 컨디션인데 소심함으로

기회를 날려버리면 아니아니 되겠쥬~?! ㅋ

 

 


오늘도 요로케 소소하고 가볍게~ 

여러분의 컨디션을 타로카드로 확인해 보았습니다~

 

제 생각에 오늘 여러분들의 컨디션은 

위에 해석과는 상관없이 최고이실 겁니다~!! 

왜냐하면 오늘은 여러분들의 날이니까요~!!

 

저의 티친님들 모두모두 행복한하루 건승하는

하루 되시옵소서~!!

이상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