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3/21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3. 2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지난 주말 안녕하셧쎄여??!!

주말에도 우리 이웃님들의

피드글들이 수두룩 올라와

깜짝 놀랐지만 개의치 않고 

저는 그저 잠만 쿨쿨 ㅋ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하것슴돠!

오늘 제가 선택한 보기는욥!! 바로~~~

 

1번 아메리카노(블랙) // 2번 믹스커피

선택시 조건하나!

아침 나의 첫 커피는 이것! 또는 이것 이었음 좋겠어!!

로 생각을 해주시고 초이스 해주셔요 ㅎㅎ

(아침커피 안드시는 분들은 그저 선호하는 것 으로!)


1번 아메를 선택한 여러분의 컨디션부터

확인해 볼께요~!!

 

퀸 완즈

 

오늘은 상당히 안정적인 컨디션 입니다!!

직장! 금전!! 

모두 안정적이에요!!

 

오늘은 다른것을 받아들이는 마음가짐

또한 사뭇 평소와는 다른데요?

 

나에게 더 좋은비전이라 생각이되면 받아들일 

마음에 준비가 되어있네요?

주말동안 어떤일이 있었던 거죠?? ㅎㅎ

오늘은 안정적이며 더 발전할수 

있는 그런 컨디션의 하루에요!!!

 

주말동안 도닦고 각성하신거임??

너무 부럽씀!!!

 

TIP : 안정적인 하루속에서 더 높은 커리어를

쌓고싶어하는 욕망이 있어요, 선만 넘지 않도록

조심하시면 될것같아요!

 

굳이 상황풀이 안해도 될것같아요!

주식은 물려있던 종목들이 

반등할수 있어요!!

 

다가오는 주변인물이 있다면

믿을만한 인물인지부터 세심하게 

체크해볼 필요가 있는 하루 입니다!

 

오늘 컨디션은 월요일 답지 않게 

아주 좋은 컨디션 입니다요~!!

 


이어서 2번 달달한 믹스커피를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 보겠습니다요~!!

 

킹 팬타클

 

와,,,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카드중

1개에요,,, 캐부럽,,ㅠㅠ

 

이카드로 말씀드릴것 같으면

막강한 재력! 막강한 권력!!

현재의 막강한것에 안주하지 않고 

더 막강해지려 나아가는 인물!!!

 

아~~ 막강하다 막강해!! 아 막강하다 ㅋㅋ

 

오늘은 막강한 하루가 되겠습니다요!!

 

"이봐 이거 일 끝냈나?"

"그걸 제가 왜해야 되죠?"

(개기는거 보소 와 막강하다 ㅋㅋㅋ)

 

오늘은 상당히 진취적!

오늘은 상당히 쟁취적!

그런 컨디션 입니다~!!

 

주식은 오늘 떡상할 각!!

(카드대로 라면 개 떡상!!)

 

TIP : 혼자서 막강함을 이루어내는 컨디션이에요!

누구의 도움없이 오롯이 혼자서!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카드인데요 ㅎㅎ

흙수저였던 나를 안풀리던 나를

누구의 도움없이 오롯이 혼자의 힘으로 

성공을 이루어내는 그런 컨디션 입니다!!!

 

그렇다고 오늘 하루 너무 공격적으로 

나가면 안되요~너무강하면 부러집니다요!

 

직장,금전 : 상위 컨디션!!


오늘은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다 보니

약간의 웃음기를 빼고 살짝 키워드에 충실하게 

해석을 해봤어요!

 

다행이 오늘은 둘다 상위 등급의 컨디션이라 

제가 되려 기분이 좋네요!!!

오늘하루도 활기차게 화이팅!! 입니다!!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