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22.04.12 KBO 관전포인트 [각팀 선발투수 및 키플레이어 선수]

by 채타로 2022. 4. 1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채타로입니다!

이번주 kbo경기일정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저는 삼팬이니 삼성일정부터!

1.한화vs삼성
※우천시 경기는 취소될수 있습니다.

2022.04.12 한화vs삼성 대구라이온즈 파크 18:30

한화vs삼성 경기는 대구 라이온즈 파크에서
18시30분에 펼쳐집니다!
삼성의 승리를 기원하는 바입니다! ㅋ


양팀 선발투수

한화선발투수 카팬터 / 삼성선발투수 원태인


한화선발 카팬터 / 삼성선발 원태인
삼성선발은 원래 백정현 선수인데 어제 미리나와서
뚜두러 맞았쥬?!ㅋ
원태인선수가 살아난다면 모르겠지만 저번경기의
컨디션이라면 카팬터에게 발리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삼성 원태인선수 화이팅!! ㅎㅎ


전문가들이 뽑은 양팀 키플레이어!

한화 터크먼선수 / 삼성 구자욱선수

양팀 키플레이어로 한화는 외인타자 터크먼선수를
삼성은 막복귀한 구자욱선수를 키플레이어로 뽑았습니다.
삼성 구자욱선수는 코로나로 이제막 복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복귀첫경기에서 좋은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과연 120억 몸값의 값어치를 보여줄런지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2.롯데 자이언츠 vs 기아 타이거즈

롯데선발 반즈 / 기아선발 이의리

한동희 타자 / 나성범 타자

롯데와 기아의 경기는 일단 기아쪽에 볼거리가
많을것으로 사료되는 바입니다.
작년 신인왕을 거머쥔 기아의 이의리 투수,롯데 외인투수 반즈를
상대로 호투를 이어갈수 있을지!
또한 nc에서 기아유니폼으로 갈아입은 나성범선수!
기아에서 우승을위해 야심차게 150억이나주고 대리고 왔쥬?!!
과연 신인왕의 패기와 150억원의 몸값을 자랑할수 있을지
재밋는 관전포인트가 되겠습니다 ㅎㅎ


3.NC다이노스 vs 키움

nc선발투수 송명기 / 키움 선발투수 최원태

nc박건우 타자 / 키움 이정후 타자

NC vs 키움 도 볼만하쥬? ㅋ
관전포인트는 올시즌 nc유니폼으로 갈아입은 64억원의 손아섭선수,
올시즌 nc유니폼으로 갈아입은 100억원의 남자 박건우 선수!! 두둥!

또한 박병호를 보내고 메이저리그 에이스였던 외인타자
푸이그를 대려온 키움!!
ㅎㅎ어떤팀의 화력이 더 좋을지 기대되는 군요!


4.SSG vs LG

SSG선발 노바 / LG선발 임찬규
SSG 최정타자 / LG 문보경 타자

ㅎㅎ얘네들이 최강입니다 얘네들 게임이 젤 잼있을것같아요!
아직 1패도 없는 SSG!! 최정은 벌써부터 타격이 장난아니쥬?!
현재1패 뿐이 없는 LG 완전 용호상박!!!!
LG 문보경 선수 화이팅!! 아직21살 개꿀 ㅋㅋ


5.두산 vs KT

두산선발 곽빈 / KT선발 고영표
두산 허경민 타자 / KT 김민혁 타자

얘네들은 별볼일 없어요 ㅋㅋㅋㅋㅋ
뭐 크게 이슈사항도 없고 뭐 크게 특출난팀들도 아니고
특출나게 못하는 것도 아니고 젤 재미 없을게임으로
사료 되옵니드아~
특이사항으로는 KT에 강백호선수가 복귀했냐 안했냐? 와
KT로 이적한 조선의 거포 박병호선수의 타격감인데요!
고거 말고는 없네요 네 ㅎㅎ
두산 / KT 미안하다 ㅎㅎㅎ


네 이렇게 오늘자 2022.04.12 KBO경기 각팀 선발투수와
각팀 키플레이어 선수 , 각팀 관전포인트 짚어봤습니다.

오우 생각보다 포스팅하는데 오래걸리네요?ㅎㅎ
내일부턴 간략하게 줄일수있는 방법을 모색해봐야
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