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2. 2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벌써 월요일이 사라지고
화요일이 뙇!!!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하것슴돠!
오늘의 보기는 남심 저격!!! 남심타격!!!

저는 넷플릭스 미가입자라 드라마 주행을 하진못했지만
유튜브영상에 요약본으로 정리해서 올라온것으로
주행을 하였습니다~

저는 로코를 상당히 좋아하는 그런 사람이라,, 딱
저의 취향에 맞아 떨어지더군요,,
거기에 드라마의 여주인공 +_+ 흐흐흐^^
남자배우도 제가 좋아하는 배우였고
넘 재미있었기에! 여주가 너무 이뻣기에!!!

제가 주말에 유튭으로 주행한 두개의 드라마
여주인공 두분을 보기로 채택하였습니다~!!


1번 백수세끼 고원희♥

백수세끼에서 저는 처음봄 ㅋㅋㅋ 근데 은근 매력 터지는 배우 +_+



2번 이구역의 미친X 오연서♥

이것이 정녕 인간이란 말인가요 +_+


자 오해는 마시고~ 본인이 호감가는 배우! 또는 덜 선호하는 배우!
를~ 마음속으로 기준을 잡고 선택해 주세요~!!
선택의 기준은 연기력 / 외모 / 스타일 / 극중 배역
어떤것으로 기준을 잡으셔도 상관없습니다~!
비호감으로 기준을 잡으셔도 됩니닷!!

자 마음속기준을 잡고 선택을 하셨나요?!


그럼 1번 고원희 배우님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오늘의 컨디션 타로카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타로카드님 나와 주세요~!!

킹 지팡이 / 메이저 교황 / 메이저 행드맨


업무,과제,프로젝트 등 힘들게 이룬것이
직장상사 또는 선배,동료,교수님께 잔소리를 들을 컨디션이네요 ㅎㅎ
뭣이 마음에 안들어서 그럴까나아~
오늘좀 귀가 털리는 컨디션인데요??! ㅋ

킹 지팡이카드와 교황카드를 보면 높은 위치,직위에 있는 인물이에요,
반대로 보면 여러분이 후배나 하급자 부하직원을 털수도 있다는 얘기!!
(그러지 마세요 밑에사람들이 뭘 알겠어요,, 차근차근,, ㅠㅠ)

마지막 행드맨카드는 인내하는 인물이에요
오늘은 상대방이 윗사람이던 아랫사람이던
속을 긁을껀데 그래도 인내심하나로 잘 참고 버티는 컨디션!!!
입니닷!!! (깊은마음 을 가지신 우리 이웃님들 대단!!)

스트레스 받으셨다고 퇴근후 저녁에 치맥은 안되요~
살쪄요~ ㅋ



자 이어서~~ 2번 오연서 배우님을 선택하신
여러분들의 컨디션 카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타로카드님 나와 주세요~!!

3번 컵 / 5번 지팡이 / 4번 지팡이


와~ 오늘은 감정의 변화가 스펙타클!!! 합니다요~~!!
오늘 하루의 시작은 아주 좋은감정으로~ 하루를 시작을
하네요~ 동료,주변인들과의 마음도 잘맞고 하고자하는
뜻이 잘 통해요!!

잘통하는 감정의 대상은 항상그렇듯 포괄적이쥬?!ㅋ
이성,동료,가족이 될수 있겠네요.
하루의 시작은 아주 좋아요 그르치만 얼마가지 않아
티격태격~ 디격태격~ 어찌보면 사랑싸움?!
어찌보면 동료들과의 약간의 자존심싸움?!
그래서 오늘 오후의 컨디션은 스리살짝 신경쓰이는
그런 컨디션인데~ 무슨!! 극적으로 평화적 타결이!!
완성되어 버리네요 ㅎㅎㅎ

아주 소박하게 예를 들면~
아침에 저녁약속을 잡길!

A"오늘 저녁 치킨에 맥주? 콜?!"
B"ㅇㅇ 콜!"

한참 시간이 지난후,,,,

B"오늘 치킨보단 매콤한 닭발로 가자"
A"노노 안돼 치킨!!!"
B"닭발 가자!!!"

티격태격 티격태격 ㅋ(이런 소소한 티격꺼리임ㅎㅎ)

A,B "그래 오늘은 너 먹고싶은거 먹자!!"
"아니야 너먹거싶은거 먹어!!"
"ㅋㅋ 사랑해 ♥" (이런 약간 주접스러운 티격꺼리!!)

(도대체 왜들 이러는 걸까요)


항상 죄송하게도 저만 재밋는것 같네요ㅋㅋㅋ

참고로 저는 오연서 배우님을 어렵사리 선택을
했는데요(선택의 기준은 나만 알기ㅋ)

오늘의 감정기복이 스펙타클 해질지
저도 한번 지켜보겠습니다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소소하게 재미로만
봐주시길 하는 마음이옵니다~!!
연연해 하지마시옵고,

우리 이웃님들 모두
오늘도 건승하는 하루가 되시옵길
소망하나이다~!!

이상 타로싸커 채타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