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2. 23.
반응형
728x17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어제도 잘 주무셨나요? 간밤 안녕하셧쎄여??!!

요거요거 1일1포스팅하는게 생각보다 

상당히 귀찮으네요? ㅎㅎ

 

처음에는 막 열정이가 들러붙어서 

"형님 같이좀 불사릅시다" 하고 꼬시더니

이제는 열정이가 "형님 이제는 좀 식힙시다"

이러고 앉아있네요 ㅎㅎ

 

열정이 안되면 끈기라도 있어야쥬?! 

끈기로 1일1포!! 

제가 영양제,한약도 1일1포 안챙겨먹지만,

포스팅 만큼은 끈기로1일1포 해보것슴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봅니닷!

(물론 토요일 일요일은 쉴수도 있어요)

토요일 일요일만큼은 온전히 나의 시간이고 

싶어요 ㅎㅎ얽매이지 않는 그런~ ㅋ

 

그런 의미에숴어~!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하것슴돠!

오늘의 보기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그런!! 음식!!? 을!!

보기로 채택하였습니다!!

 

채택되신 보기님께서는 오늘 저의 위장에 들여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와 짝짝짝!!!)


1번 치킨♥ 하앍하앍♥

 

 

아이라잌흐 칙힌~ 앱흘바뤼 칙힌~♪ (오빠가 돈이어딧다고 양념을 사줘?) ←리미와 감자 노래 가사 中

 

 

 

2번 피으자~!!! 피자♥ 으핡으핡♥

 

 

통살새우 불고기 감자 치즈~♬ 내 위장아 나대지마 ← 채타로 좌뇌의 다짐 中

 


 

자 선택하셨습니까 여러분?!

참 어이없게도 타로카드의 해석은 저 위에 보기와는

전혀 상관없이 무관하다는 점!

ㅋㅋㅋ 

 

어차피 치킨을 선택하던 피자를 선택하던 

여러분이 선택한 카드의 컨디견 결과는

치킨이나 피자를 안준다는 점!!

이점 상기하시고 자 선택해 주세욧!!!

 

자 선택해 주셨습니까!?

 

그르믄 1번 치킨님을 선택한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 치킨 컨디션 카드!

 

 

5번 동전 / 10번 지팡이 / 6번 동전

 

아~ 오늘 치킨의 컨디션은 시작부터 험난합니다

주변에 도움줄 사람도 없어요 오롯이 혼자서 이 험난함을 

헤처나가야 되는 컨디션이에요~

이 험난함을 조금만 참고 견뎌내면 됩니다~목적지가 

얼마 안남았어요~!! 

와우 험난함을 잘 참고 견디고 이겨내시는군요?!

자비롭고 은혜로운 주변인물에게 격려를 받습니다!!

완전 감동이네요~!! 역시 치킨은 배신하지 않앗!! ㅋ

 

-상황극 풀이-

- 아침 늦잠자서 버스나 지하철 놓침 또는 차 겁나막힘

  (냉장고 문 열다가 계란떨어져서 깨질수도,, ㅋㅋ)

  하여간 아침부터 뭔가 껄쩍됨 (웃으면 안되는데 웃김 ㅋㅋ)

- 지각 각 인데 앞차가 겐세이 또는 길막 시전 ㅠㅠ

  신경을 거슬리는 장애물들이 껄쩍거림 속터짐.

  (운전자 분은 경미한 접촉사고 조심!!)

- 아슬아슬하게 출근하는것으로 아름답게 마무리.

  설령 지각을 한다해도 평소에 모범이되는 행동을

  보여 윗선에서 문제삼지도 눈치주는일도 없는 

  그런 컨디션!!!

 

오늘의 조언 : 발등에 불떨어졌다고 서두르지 마세요!

 

 


자 그럼 이어서 2번 피자님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도록 할께욧!!

 


 

 

2번 피자 컨디션 카드!!

 

 

3번 동전 / 7번 지팡이 / 6번 지팡이

 

피자의 컨디션은 아침부터 나랑 주변인들의 의견이

안맞는 컨디션이네요!!

대화를 3명이서 한다면 혼자 주장하고 두명은편먹고

주장하는 그런 컨디션으로 시작을 하십니다~ㅋㅋ

둘이서 댐벼요 "너가 틀렸잖아!!" 이러면서 막 ㅋㅋ

"아 나 개억울!? 이것들 무엇!?" 

 

근데 카드는 지팡이 카드라 살발?한 상황은 아니에요

(지팡이는 나무 나무는 생명에 위협을 주지않는 무기에요)

 

피자도 배신을 하지않나요~~ 마지막 카드에서 

개선장군 포스의 카드가 뙇!! 나왔네요 ㅎㅎ

역시 지팡이를 들고 있어요~

와~ 평화적으로 논리적으로 상대방을 설득시키고

증명을 해버린것 같네요?! 

"것봐 내가 맞았지?!" (심지가 대단하신분!!)

 

-상황극 풀이-

 

A: 요앞에 짜장묜집 생김

 

B.C: ㅇㅇ 우리도 봄 

 

A : 그집 오픈기념으로 짜장면 2천원 임.

 

B.C : 노노 아무리 오픈이벤트라고 해도 

이 코시국 불경기에 짜장면 2천은 내 관상동맥이 춤을춤,

최소 3천 이어야지 내 좌심방이 안정을 취함.

 

A : 이 3끼들 무엇?! 나의 우뇌가 정확이 인지했던

가격인데?!?! 옆에있는 좌뇌도 맞다고 탭댄스를 추는데?!

(전화해서 나의 맞음을 확인해줌) ㅋㅋ 뭐 이런정도의 소소한.. ㅋ

 


음하하하하~~!! 오늘도 이렇게 소소하게 

여러분들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네요!

 

항상 저만 재밌습니다 그려 ㅋㅋㅋㅋㅋ 아 내배야 ㅋㅋ

 

재미로 보는 타로카드지만 음,, 오늘은 운전하시는 

이웃님들 안전운전 부탁드릴께요~~!!

바쁘다고 서두르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옵니다~!!

 

자 이상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