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by 채타로 2022. 2. 2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중간에 주저리 주저리 TMI없이
바로 바로 카드선택하고 컨디션 확인토록 하것슴돠ㅋ
여러분들의 시간은 소중해니께요!

아래의 사진 보기중에 한가지를 선택해주세요!!
호감이던 비호감이던 기준만 잡고 둘중에
한가지를 선택주세요~!!


                 1번 뼈다귀 해장국 / 2번 양평해장국

대박이다,,격렬하게 둘다 먹고 싶으다,,, 하앍하앍♥


1번 뼈다귀해장국을 선택한 컨디션의
카드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요!

5번 컵 / 4번 칼 / 기사 지팡이


오늘하루의 컨디션은 공든탑이 무너진듯한
그런 컨디션으로 시작하십니다욧!
현타가 씨게 왔어요~~
진행중이던 업무,학업에 뭔가 문제가 생겨서
현타 씨게온상황인데요

프랑스 사람인가요? 스스로 알아서 라마즈 호흡을
하며, 스스로 심신을 수양하며, 이 난감한 상황을
어찌대처할지 무섭도록 냉철하게 성찰의 시간을
갖습니다.

와우~ 난감한 상황을 대처할수있는 방법을
찾아내셨나 봐요!! 틀어진 문제점을 열정적으로
빠르고 과감하게 복구시키시네요~!!

TIP : 예상치못한 상실감에 빠질수 있으나
시간을 갖고 깊이 생각하면 틀어진 문제점들을
원만하게 충분히 해결할수 있는 컨디션!!


바로 이어서 2번 양평해장국을 선택한
컨디션의 카드를 확인해 보겠습니다요~!!

에이스 컵 / 10번 지팡이 / 메이저 황제


오늘은 들이대볼만한 꺼리의 기회가 생기는 컨디션으로
시작을 하십니다요~!!
신선한 꺼리가 눈에 들어왔어요~ "오?! 이거 해볼만한데?!"
하고 덤볐는데 와~생각보다 난이도가 있네요? ㅎㅎ

그래도 끈기가 있는 당신~!!
생각보단 쉽진않았으나 끝을봐야되는
성격이 있으시네요~!!

마지막 황제 카드보셨나요?!

저카드의 의미는 성공한, 높은위치에 오른 키워드가 있쥬!

노련하게 잘 대처하시고 잘 대응하셔서
그 새로운 무언가를 쟁취하시네요~!!
(집념이 남다르신분 리스펙~!!)

오늘 아마,, 색다르거나 구미가 당기는 무언가에
도전을 해보지만 중간에 약간의 고초?? 를 겪네요 ㅎㅎ
마음의불안정 또는 육체적 불안정을 느끼지만,
노련하게 잘 대처하셔서 그 색다른 무언가를
쟁취하십니다 그려~~ 짝짝짝!!!!


자 오늘도 이렇게 타로카드로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저의 타로카드는 소소하게 재미로만 보는거 아시쥬?

본인의 하루는 본인이 만들어 나가는 것!! 명심!!


이상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